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의 창가자리
    반짝반짝 빛나는/사랑을 말하다 2019. 5. 11. 02:52
    반응형

     

     

    일주일 전

     

    이 카페의 창가자리에는

    어두운 표정의 한 남자와 작은 등을 가진 여자가

    마주앉아 있었다.

     

    "나는...니가 좋아할만한 사람이 아니야..너도 알다시피...

    좋아해준건 고마운데 니가 잘 못 생각한거같다.. "

     

    남자의 말이 다 끝나도 작은 등을 보이고 앉아있는 여자는

    움직이지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결국 남자가 다시 이야기를 꺼냈다.

     

    "너랑 잘 어울리는 사람 찾아.

    나이도 비슷하고 같이 있으면 재밌고

    남자친구라고 남들한테 자랑도 할 수 있는 그런 사람.

    연애는 그런 사람하고 하는거야.

    나같은 사람이 아니라."

     

    결국 여자의 작은 등이 들썩거리기 시작했고

    남자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자 작은 등의 여자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그럼 난 매일 여기 오겠다고

    매일 이자리에 앉아만 있겠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매일 그렇게 살거라고

    올 때 까지 그렇게 할거라고

     

    "그러지마라"

    남자는 그렇게만 말하고 자리를 떠났다.

     

    다음날

    그리고 그 다음날도

    여자는 정말로 이곳에 나와 앉아있었다.

    그 다음날도

    또 그 다음날도

     

    꼼짝않고 앉아있는 여자의 작은 등을

    남자는 멀리 창 밖에서 한참을 지켜보다 돌아섰다.

     

     

    그런데 오늘

    남자가 창 밖에서 이곳을 다시 보았을때

    같은 자리엔 작은 등의 여자 대신

    낯선 커플이 앉아있었다남

    자는 카페 안으로 들어와 커피를 주문하고

    문이 보이는 방향을 향해 자리를 잡았다.

     

    잠시 후 드디어 문이 열렸다.

    하지만 그녀가 아니었다.

    다시 문이 열렸다.

    그녀가 아니었다.

    또 문이 열렸다.

    그녀가... 아니었다.

     

    , 노란 새 한 마리가 마당을 다녀갔다.

    여긴 니가 쉴 곳이 아니라고...

    나는...남들이 모두 꺼리는 사람이라고...

    나는 피어있는 꽃도 꺽어버린 사람이라고

    가라고...

    가라고 아무리 쫓아봐도

    꼼짝않고 마당 한 구석에 앉아있던 노란 새 한마리.

    오늘...

    슬픈 얼굴을 하고 날아갔다.

     

    기다리면 안되지만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았다.

     

    잘가라...

     

    사랑을 말하다.

     

     

     

    - '푸른 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 中

     

     

    반응형

    '반짝반짝 빛나는 > 사랑을 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화 가게 안  (0) 2019.05.11
    오랜만에 만난 친구 커플  (0) 2019.05.11
    운명한테 속은걸까?  (0) 2019.05.11
    해당화  (0) 2019.05.11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0) 2019.05.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