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연원 오클렌즈 원데이 프로그램 후기
    Review/이것저것 Review 2019. 5. 12. 20:57
    반응형

    자연원 오클렌즈 원데이 프로그램 후기

     

     

    자, 오늘은 제 블로그에서 잘 하지않을 것 같은 내용을 적어볼까합니다.

    바로바로 다이어트 관련 제품, 자연원 오클렌즈 후기입니다 ㅋㅋㅋ

     

     

     

    제품 소개를 보니 자연원 오클렌즈는

    '엄선한 원료를 통째로 갈고, 통째로 착즙한 클렌즈 주스'로, 이 제품을 활용한 원데이 프로그램은 내 몸을 리프레쉬하는 클렌즈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먹는 걸 좋아해서 동시에 다이어트에도 항상 관심이 있지만 평소에 자전거를 타거나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했지 이런 제품으로는 처음 해봅니다. 아내가 한번 먹어본다고 5일치 구매하길래 그 중에서 하루치 뺏어먹어봤습니다 ㅋㅋㅋ

     

     

     

    아내한테 물어보니 이번에 5일치 구매하면 1일 분량을 더 증정해주더라구요. 덕분에 하루치 뺏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상자 1개당 하루치이며 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색깔별로 1포씩, 총 5포가 들어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니 몇가지 프로그램을 잘 설명해두었고, 자신이 몇일짜리 프로그램을 할지 선택한 후 거기에 맞춰 먹으면 되더라구요. 종류별로 먹는 시간까지 나눠져 있습니다.

     

    사실 이것만 먹기에는 허기져서 중간중간 견과류 또는 과일을 함께 섭취하라고 하네요.

     

     

     

    1Day program에 맞춰 한번 먹어보니 맛은 착즙 음료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이것만 먹기에는 너무 배가 고플 것 같아서 오전에는 쥬스와 함께 과일을 먹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오후에 한 3번째쯤 먹을 때는 슬슬 배가 고프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오후에 굉장히 허기져서 견과류도 같이 먹었는데 하루 프로그램이라 어찌어찌 견뎠지만 몇일짜리 프로그램은 굉장히 힘들거 같더라구요.

    설명서에도 적혀있는 것처럼 중간중간 견과류나 달걀, 채소는 꼭 같이 섭취해야 될거 같아요.

     

    하루 채험을 해보니 이번에 설 연휴에 많이 먹은 것도 있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서 이런 경우에 하루 날 잡아서 먹는 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섭취한 칼로리가 적으니 당연히 살이 빠지기도 하겠지만 하루정도 이것만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하루정도 버티고 다음 날되면 굉장히 뿌듯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적당히 먹고 자전거나 열심히 타야겠네요~

    이상으로 자연원 오클렌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제 블로그에 쓰는 모든 리뷰 / 후기 / 정보 글은 직접 쓰고 경험한 후 작성하는

    최대한 객관적이고싶은 주관적인 글이오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