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반짝반짝 빛나는/사랑을 말하다 2019. 5. 11. 02:32
    반응형

    내 머리 속의 지우개 (2004)

     

     

     

     

     

    미안해요 미안해요 정말 미안해요

    당신 마음 아프게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요... 당신 지금 울고 있나요?

    당신 나 때문에 울게 하기 싫었는데

    당신 슬퍼하는 모습 보기 싫은데

    당신 행복하게만 해주고 싶었는데

    내가 결국 당신 마음 아프게 하네요

    철수씨, 사랑하는 철수씨...제발 오해하지 마세요

    난 당신만을 사랑해요 당신만을 생각해요 당신만을 기억해요

    할말이 너무 많은데...내 마음 다 보여주고 싶은데

    기억이 남아있는 이 짧은 시간 동안 어떻게 내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아 마음이 급해요

    나 김수진은 당신 최철수만을 사랑합니다

    이것만은 잊고 싶지 않은데

    잊으면 안되는데

    당신도 내 마음 알고 있죠?

    당신도 내 마음 느끼고 있죠?

    기억이 또 사라질까봐 두려워요

    내 마음 다 얘기하고 싶은데

    다 보여주고 싶은데...사랑해요, 미안해요

    가슴 아파하지마요 힘들어 하지마요 부탁이에요

    건망증 때문에 당신을 만났고 바로 그 건망증 때문에 당신을 떠났어요

    당신을 만난건 내 일생 최고의 행운이었어요

    당신은 하늘이 내게 주신 가장 소중한 선물이에요

    나는 당신을 기억하지 않아요 당신은 그냥 나한테 스며들었어요

    나는 당신처럼 웃고, 당신처럼 울고, 당신 냄새를 풍겨요

    당신 손길은 그대로 내 육체에 새겨져 있어요

    당신을 잊을 수는 있겠지만 내 몸에서 당신을 몰아낼 수는 없어요

    한번도 날 사랑한다고 말한 적이 없지만 나는 알아요

    당신도 나를 사랑한다는 걸

    그러니 내가 이렇게 마지막 순간을 내 멋대로 하는 것을 용서해주세요

     

     

     

    볼때마다 슬픈 영화다... 흐엉 ㅠㅠ

     

     

    사람들은 아름다운 추억은 영원히 기억하려하고

     

     

    슬픈 기억은 처음부터 없었던것처럼 지워버리고 싶어한다

     

     

    하지만 이러한 후회로 인해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않고

     

     

    아픔으로 인해 성숙해지겠지...

     

    반응형

    '반짝반짝 빛나는 > 사랑을 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당화  (0) 2019.05.11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0) 2019.05.11
    클래식  (0) 2019.05.11
    당신이 날 사랑해야 한다면  (0) 2019.05.11
    니가 보고싶었다  (0) 2019.05.11

    댓글

Designed by Tistory.